메뉴

잦은 화산 폭발과 늘어나는 지진, 말세의 인류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에 인터넷에서 화산 폭발과 지진이 증가한다는 소식을 많이 접했습니다.

2월 27일, 유럽 최대 규모와 최강 위력을 지닌 이탈리아 시칠리아섬 동부 해안에 위치한 에트나 화산이 폭발하였습니다. 새빨간 마그마가 주위의 새하얀 눈과 어우러져 더욱더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에트나 화산의 폭발은 이미 항공 교통 및 주변 마을 주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었고 현지 정부는 황색 경보를 발령하여 화산 근처의 접근을 제한하였습니다.

2월 25일, 과테말라의 푸에고 화산이 올해 두번째로 폭발하였습니다. 첫번째 폭발했던 시간은 1월 26일 이었습니다.

2월 5일,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의 시나붕 화산이 하루 사이에 7번 폭발하였고 대량의 화산재가 현지 수천명 주민들이 돌아갈 집이 없게 되었습니다.

올해 1월, 인도의 유일한 활화산인 바렌 섬의 화산이 연속 4시간 동안 폭발이 지속되었습니다. 이 화산이 마지막으로 폭발한 것은 1787년에 있었던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1월 말, 미국 하와이 동남부의 킬라우에아 화산도 여러 차례 용암을 분출하였습니다.

또 다른 보도에 의하면, 아이슬란드의 4대 화산의 내부 활동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으며, 언제든 폭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전 세계에서 분출하고 있거나 금방 폭발한 화산의 숫자가 35개에 달하며, 사람들의 관측에 의하면 더욱 많은 화산이 폭발할 것이라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더 많은 화산 분출이 언제 발생할지 예측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말인 즉 언제든지 화산이 대폭발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화산 폭발이 일어나는 것 외에 지진 발생 건수도 확실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지질 조사국에 따르면, 2000년 1월 1일부터 2017년 1월 까지, 전 세계 대지진 발생이 총 2697건으로 2011년만 해도 전 세계에서 208차례 대지진이 일어났고, 일본 후쿠시마 9급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와 핵사건으로 2만여명의 사람들이 사망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사람이 본 세기 지난 16년간 발생한 6~7급 지진을 지난 세기 동 시대와 비교하여 지진 발생 건수가 4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ASA

이와 같은 소식을 접하면서, 얼마 전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네번의 핏빛달”을 연상케 하였습니다. 마지막 핏빛달은 이미 2016년에 나타났습니다. 잦은 화산의 분출과 갈수록 늘어나는 지진, 그리고 매일 언론 매체에서 보도되고 있는 수많은 재난의 발생으로 보았을 때, 우리는 성경에서 예언 하였던 말세에 하나님께서 대재앙을 내릴 날이 이미 다가왔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요엘 2장 29-31절에서“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와”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크고 두려운 날”이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말세에 내리는 대재난의 날을 말합니다. 그 대재난 전에,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에게 각종 재난이 사방에서 일어나고 천문, 지질이 모두 이상이 발생하는 것을 보게 하려고 하셨습니다. 지금 화산 폭발, 지진 재앙 등 재난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는데, 이미 성경에서 예언한 말세의 징조가 거의 들어 맞았습니다. 주 예수께서 이미 인간 세상에 강림하셨고, 그 분이 바로 말세에 중국에서 도성육신되어 나타나 사역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모든 재난이 속속 쏟아지고 각 나라, 각 지역에서도 다 재난이 일어나는데, 온역ㆍ기근ㆍ수재ㆍ한재ㆍ지진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런 것은 이미 한두 곳에서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 이틀에 끝날 수 있는 것도 아니라 퍼지는 지대가 갈수록 확대되고 또한 재난이 갈수록 커진다. 이 기간에 각종 충해도 속속 시작될 것이고 사람이 사람을 잡아먹는 현상도 곳곳에서 발생할 것이다. 이런 것은 모두 내가 만국 만민을 심판하는 것이다.”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도성육신되어 은밀하게 중국에 강림하신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심판은 하나님 집으로부터 시작된다”는 사역을 하시여 한 무리 이기는 자들을 정복하고 구원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국도 복음은 전 세계 각국으로 신속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발표하신 사람을 구원하고 정결케 하는 말씀, 하나님의 선민들이 하나님의 역사를 경력하여 성정 변화된 각종 경력 간증 문장, 동영상 및 하나님을 찬미하는 합창, 춤 동영상들이 사이트에 올라 전 세계적으로 진심으로 하나님의 재림을 찾고 구하는 사람들에게 공급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기간에 각종 재난을 내리셔서 사탄에게 극도로 패괴된 인류에게 하루빨리 하나님 앞으로 오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오직 하나님 앞에 와서 심판과 형벌을 받아들여 패괴 성정이 변화되고 정상 사람이 갖추어야 할 모양을 살아내야만 곧 닥쳐올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사람이 만일 계속 죄의 낙을 탐향하면서 육체의 누림을 위하여 먹고 마시고 놀고 즐기며, 이익을 위하여 서로 암투를 벌이고, 정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음란해지고 타락되며…… 이렇게 회개하지 않고 방종하면서 타락한다면, 하나님께서 재난을 내릴때,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 사람을 구원하는 은혜의 문을 완전히 닫을 때 사람은 더이상 하나님께 구원받아 살아남을 기회가 없게 되고 그 결말은 사탄과 함께 하나님께 훼멸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당초 하나님께서 노아시대에 홍수로 인류를 훼멸했던 것과 같이 홍수가 오기전에 하나님은 홍수가 오기전에 노아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여 사람들에게 방주에 들어가 재난을 피할 기회를 주었지만, 사람들은 깨닫지 못하고 홍수가 와서야 방주에 들어가려 했으나 때는 이미 늦었던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어떤 국가나 민족의 운명이 장차 어떠할지는 오직 하나님 자신만이 알고, 이 인류가 어디로 갈지도 오직 하나님 자신만이 장악하고 있다. 인류가 좋은 운명이 있기를 바라고 한 국가가 좋은 운명이 있기를 바란다면 인류는 모두 하나님께 엎드려 경배하고 하나님 앞에 와서 회개하고 죄를 자백하는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인류의 운명과 귀숙(역주: 사람이 마지막으로 돌아갈 곳 또는 결말, 처소, 본향을 뜻함)은 피할 수 없는 큰 재난이 될 것이다.”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