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5월 26일 슈퍼문이 뜬다. 주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렀다!

말세 징조: 5월 26일 핏빛 달이 뜬다

최근 몇 년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블러드문 현상은 성경 연구 학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블러드문은 성경 요한 계시록에 하나님 심판 날의 징조로 나오며, 큰일이 일어날 것을 예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나라의 기상청과 천문학자들에 따르면, 오는 5월 26일의 개기월식 때는 슈퍼문과 블러드문을 동반한 진기한 우주쇼가 펼쳐질 것입니다. 세계 각 나라에 모두 블러드문에 관한 기록이 있는데, 블러드문은 통상적으로 흉조로 보거나 예사롭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로 봅니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놀랍게도 블러드문이 발생할 때마다 중대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2003년 11월 9일,개기월식 때 블러드문이 나타났는데, 이때 홍콩에 사스가 발생했습니다.

2014년에는 4월 15일을 시작으로 4번 연속 개기월식 현상이 나타났는데, 이는 500여 년 만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인 4월 16일, 한국에서 세월호 침몰 사건으로 300여 명이 희생되었습니다.

올해 3월 29일 밤, 타이베이의 많은 시민이 하늘에 걸린 붉은 달을 볼 수 있었는데, 4일 뒤(4월 2일)에는 많은 사상자를 낸 타이루거 열차 탈선 사고가 발생하여 국제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블러드문이 나타날 때마다 큰 사건이 생기니, 사람들은 이번은 또 어떤 일이 일어날까 걱정하며 인류의 미래 운명을 염려합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는 블러드문 현상을 어떻게 봐야 할까요?

슈퍼 문 재앙,슈퍼 문

성경 예언이 이루어지고,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렀다.

알다시피 성경에는 블러드문에 관한 구절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요엘서 2장 29~31절에는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핏빛 같이 변하려니”라는 말씀이, 그리고 요한계시록 6장 12절에는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 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 같이 되며”라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블러드문 현상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2014~2015년에는 2년 동안 4번의 블러드문이 발생했고, 2018년에는 152년 만에 슈퍼블루문이 발생하였으며, 2019년 1월 21일에는 슈퍼 블러드 울프문이 발생했습니다. 많은 예언가는 핏빛 달을 성경 예언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며,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렀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보면 각 나라에 전쟁, 지진, 가뭄, 홍수, 온역 등 다양한 재난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세계 정세가 불안정하고 기후가 온난화 현상을 보이며, 특히 2020년에 갑자기 터진 코로나 19 바이러스는 지구를 휩쓸었습니다. 대환란이 인류에게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일찍이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끝은 아직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마 24:6~8)라고 하셨습니다. 이런 현상은 성경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고 주님께서 재림하실 때가 왔다는 증거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눈을 뜨고 살펴보아라. 그러면 곳곳에서 나의 큰 능력을 볼 수 있다! 어떤 것을 통해서든 나에 대해 확신할 수 있다. 온 우주와 궁창이 나의 큰 능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온난화, 이상 기후, 사람의 비정상적 작태, 사회 불균형, 간사해지는 인간의 마음 등 모두 내 입에서 나온 말대로 응할 것이다. 해가 희게 변하고 달이 붉게 물들며, 모든 것이 균형을 잃고 있는데, 너희는 아직 보지 못한 것이냐?』, 『각국 각 지역에 재난이 일어나고 있으며, 전염병, 기근, 수해, 가뭄, 지진이 여기저기서 나타나고 있다. 이는 이미 한두 곳의 문제도, 하루 이틀에 끝날 문제도 아니다. 재난 지역이 점점 넓어지고 그 심각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 기간에는 각종 충해(蟲害)까지 연이어 발생하고, 사람이 사람을 잡아먹는 현상도 도처에서 나타날 것이다. 이는 모두 만국 만민에 대한 나의 심판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재난의 임함은 성경에 예언된 말세 징조가 이루어진 것이자 주님이 돌아오셨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재난은 한편으로는 인류에게 주님의 오심을 알리는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사악한 시대를 형벌하는 것입니다. 지금 이 중요한 시기에,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재림을 맞이해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고 재난 속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는가

성경은 이렇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계 2:7),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 주님의 오심을 대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입니다. 돌아오신 주님의 말씀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면 어린 양의 발걸음을 따른 것이고 주님의 오심을 맞이한 것입니다.

지금은 말세의 마지막 때입니다. 주님은 이미 육신으로 돌아와 책을 펼치고 일곱 인을 떼셨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이란 이름으로 수백만 자의 말씀을 선포하여 새 단계의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은 하나님나라 시대의 성경이고 하나님의 현재 말씀이며, 성경의 모든 비밀과 현재 우리가 깨닫고 진입해야 할 모든 진리를 밝혀주셨습니다. 이 말씀은 사람들이 찾아보고 알아볼 수 있도록 인터넷상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각 나라 각 지역에 있는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고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갈망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돌아오신 주님을 알아보게 되었으며, 하나님의 보좌 앞에 이끌려 하나님나라 시대의 풍성한 잔치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급선무라면 돌아오신 주님을 맞이하고 하나님의 말세 구원을 받아들여야 하는 것인데, 그래야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기회가 있게 됩니다.

계속해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3단락 보겠습니다. 주님의 재림을 갈망하는 슬기로운 처녀라면 꼭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우주 전체에서 나의 사역을 하고 있다. 동방에서 끊임없이 우레 같은 음성을 발하여 각 나라와 교파를 뒤흔들었으며, 나의 음성으로 사람을 오늘까지 이끌어 왔다. 나는 사람을 나의 음성으로 정복하여 모두를 이 흐름 속으로 빠지게 하며, 내 앞에 복종시킨다. 이는 내가 이미 온 땅에서 영광을 거두어 동방에서 새롭게 비추었기 때문이다. 누군들 내 영광을 간절히 보고 싶어 하지 않겠느냐? 누군들 내가 돌아오기를 갈망하지 않겠느냐? 누군들 내가 다시 나타나기를 바라지 않겠느냐? 누군들 나의 사랑스러움을 그리워하지 않겠느냐? 누군들 빛을 따라오지 않겠느냐? 누군들 가나안의 풍요로움을 보지 않겠느냐? 또 누군들 ‘구속주’가 돌아오기를 바라지 않겠느냐? 누군들 위대한 능력자를 흠모하지 않겠느냐? 나의 음성은 온 땅에 전해질 것이다. 나는 선민을 향해 더 많은 음성을 발할 것인데, 큰 우레처럼 산천을 뒤흔들 것이다. 나는 온 우주와 인류를 향해 말한다. 그러므로 사람은 내 입에서 나오는 말을 진귀한 보물로 귀히 여긴다. 번개가 동방에서 서방까지 번쩍인 것이다. 사람들은 나의 말을 떠나기 아쉬워하고 측량하기 어려워하며, 또한 나의 말로 인해 기뻐한다. 모두 갓난아기처럼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내가 돌아온 것을 경축한다. 나는 음성을 발해 모든 사람을 내 앞으로 이끌어 올 것이다. 그리고 이로부터 본격적으로 인류 가운데 들어가 모든 사람이 내게 와서 예배하게 할 것이다. 나는 영광을 비춤으로써, 또 입으로 말을 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내 앞에 오게 하여, 번개가 동방에서 나타났고 또한 내가 동방의 ‘감람산’에 강림했고 땅에 왔음을, 나는 더 이상 ‘유대의 아들’이 아니라 동방의 번개임을 보여 줄 것이다. 나는 이미 오래전에 부활하여 사람을 떠났다가 다시 영광을 지니고 인간 세상에 나타났기 때문이다. 나는 만세 전에 사람들이 경배했던 자이고, 만세 전에 이스라엘 사람들이 버렸던 ‘아기’이며, 더욱이 영광으로 충만한 이 시대의 전능한 하나님이다! 나는 사람을 나의 보좌 앞으로 데려와 내 영광의 얼굴과 내 행사를 보여 주고, 내 음성을 들려줄 것이다. 이는 내 뜻의 전부이자 내 계획의 마지막이고 절정이며, 내 경영의 근본 취지이다. 바로 모든 나라가 예배하게 하고, 모든 입이 인정하게 하며, 만인이 신뢰하게 하고, 만민이 복종하게 하는 것이다!

날이 곧 끝나고, 세상의 모든 것이 다 무로 돌아갈 것이며, 모든 것이 다 ‘권토중래’하리라. 명심하여라! 기억해야 한다! 대충 넘어가선 안 될 것이다! 천지가 없어져도 내 말은 없어지지 않으리라! 다시 한번 너희에게 충고하겠다. 뛰어다니는 것이 헛수고가 되지 않게 하여라! 깨어나라! 뉘우치면 구원받을 것이다! 내가 이미 너희 가운데 현현했고, 내 음성이 이미 나타났다. 너희 앞에 나타난 내 음성은 매일 너희를 마주하고, 매일 새로워진다. 너는 나를 보았고, 나 또한 너를 보았다. 나는 시시각각 너를 향해 말하며, 너와 얼굴을 마주한다. 그러나 너는 나를 거부하고 나를 알지 못한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나 너희는 여전히 의심을 품고 있다! 망설이고 주저한다! 마음이 완악해지고 사탄에게 눈이 가려져 내 ‘영광의 얼굴’을 보지 못하니 얼마나 가련하냐! 이 얼마나 가련하냐!

내 보좌 앞의 일곱 영은 온 땅으로 보냄을 받았다. 나는 내 사자들을 통해 교회들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공의로운 자요, 신실한 자며, 사람의 심장과 폐부를 감찰하는 하나님이라. 성령이 교회들에게 말하는 것이란 곧 나의 말이 내 아들에게서 흘러나오는 것이니 귀 있는 자는 모두 들어야 한다! 살아 있는 자들은 모두 받아들여야 한다! 의심하지 말고 먹고 마시기만 하여라. 순종하는 자들은 모두 큰 복을 받을 것이다! 진심으로 내 얼굴을 찾는 자에게는 반드시 새로운 빛과 깨우침, 깨달음이 있을 것이며, 모든 것이 다 새로우리라. 내 말이 시시각각 너에게 나타나 영의 눈을 열어 주면, 너는 영계의 모든 비밀과, 하나님나라가 인간 세상에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피난처에 들어가면 모든 은혜와 축복이 너에게 임하리라. 기근과 온역이 너를 가까이하지 못할 것이고, 맹수와 독충도 너를 해하지 못할 것이다. 너는 나와 동행하며 나와 함께 영광에 들어가리라!

형제자매님, 주님께서 문을 두드리고 계시는데,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보셨나요?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