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 개의 언어와 다수의 버전으로 지원되는 성경

원하시는 언어와 버전으로 성경을 읽으세요.

여러 버전의 비교

여러 버전의 성경을 동시에 비교하는 기능이 있어, 성경을 편리하게 참고 및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성경(일부 버전에 한정)

원하는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인터넷 연결 없이 언제든 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 노트 및 형광펜 표시

성경 읽기 기능: 북마크, 형광펜, 그리고 성경을 읽으며 깨달은 내용을 언제든 적어 둘 수 있는 노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폰트, 간격, 배경색을 간편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쉽고 간편한 설정 덕분에 성경 읽기가 편안해집니다.

성경 구절 찾기

필요한 성경 구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공유하세요

원하는 구절을 선택해 주변 사람들과 쉽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구약과 신약 모두에서 엄선한 구절과 이에 대한 순수한 풀이를 통해 성경 구절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을 읽음으로써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여해 생명수의 양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 탐색 색션에는 성경 예언, 예수님의 재림 맞이하기, 성육신, 말세의 심판 등에 관한 진리가 있습니다. 진리와 성경의 비밀을 깨닫고 들림 받아 천국 가는 길을 안내합니다.

결혼 생활 문제, 자녀 교육 문제, 직장 생활 문제 등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제를 이겨낸 간증과 은혜를 입은 간증까지 다양한 그리스도인들의 간증을 모아 놓았습니다. 이 간증을 통해 모든 상황에서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실행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교회 영상을 통해 최고의 순간을 경험하십시오.

교회의 찬양 영상, 복음 영화, 그리스도인의 신앙과 삶 등에 관한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사역을 알게 되고 더 많은 진리와 비밀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이미지 검색하기

아름다운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받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없이 모든 기능 무료 제공

쉽고 편리한 성경 읽기 앱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간이 날 때 어디서든 편리하게 영적 여행을 떠나세요.

원하는 구절을 선택하고 온라인에서 원하는 대로 편집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아름다운 배경 중에서 골라 보세요.

아끼는 성경 구절을 간편한 디자인 기능으로 편집하세요.

주변 사람들과 편리하게 공유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앱 리뷰

진짜~ 좋은 성경 앱 강추! 제가 찾던 무료앱 중에 최고인 것 같아요. 광고두 없구.... 그리구 성경 찾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내용이 풍부해서 좋아요. 찬양도 들을 수 있구... 암튼 애용하는 성경 앱이에요~ 좋은 내용 많이 많이 업데이트 해주세요~~^^

저도 성경 공부반에 참가하여 일부 이해가 안 되는 장절에 대해 알고 싶었는데 앱에서 성경의 비밀에 관한 문제를 다룬 테마가 있네요. 이 부분은 제가 가장 흥미를 느끼는 부분이에요.

일이 바빠서 주님 앞에 안정할 시간이 거의 없는데 이 앱에서 제공하는 알림 기능이 저를 주님 앞에 가도록 이끌어 주세요.

쉽게 보는 성경은 너무 풍부하고 쓰기도 편리합니다.영적으로 도우미 잘 되었습니다.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쉽게 보는 성경 말 그대로 참~쉽네요. 여러가지 번역본이 있는 것은 물론 성경카드를 쉽게 만들 수 있어 애용하게 되네요, 페북에도 카스에도...좋은 앱 만들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참 좋은 앱입니다.저에게 유익 정보를 제공하네요.

알지 못한 하나님에 대한 말씀을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할수 있는 다양한 말씀이 있어서 하나님께 영광돌릴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어려움에 처할 때마다 다른 크리스천은 어떻게 주님의 말씀을 경력하는지, 어떻게 자신의 어려움을 해결하는지를 보기 좋아해요. 여기의 문장이 많은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당~

이 앱 진짜 괜찮아요! 출퇴근길에 하나님의 말씀 또는 찬양을 보거나 들을 수 있어 주님과의 정상 관계를 맺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주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