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태복음 4장 19 - 복음을 많이 전파하라

오늘의 말씀,성경 묵상,사람을 낚는 어부,마태복음,

예수님의 말씀에서 베드로와 그의 형제들에 대한 주님의 기대와 부탁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그들이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며 하나님이 택하신 자들을 하나님 앞으로 이끌기를 바라신 것이었습니다. 제자들을 향한 주님의 기대와 부탁은 하나님을 따르는 우리 모든 사람에 대한 것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마지막 때에 태어나 하나님의 택하심을 받고,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사역을 경험할 수 있는 큰 복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복음을 전파하여 어둠에서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하나님 앞으로 이끌어 하나님의 구원을 받게 하는 것이 우리 크리스천의 사명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다. 『너는 시대적 의미가 있는 적합한 언어로 하나님의 ‘시대적 성품’을 표현할 수 있느냐? 너는 하나님의 사역에 대한 체험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구체적인 성품을 말할 수 있느냐? 어떻게 해야 적합하고 타당하게 말할 수 있느냐? 이것으로 네가 어떻게 체험했는지 알 수 있다. 너는 너의 목양을 기다리고 있는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 가련하고 가난하고 경건한 그 종교 신도들에게 너 자신이 보고 체험한 것을 어떻게 알려 줄 것이냐? 너의 목양을 기다리고 있는 이들이 어떤 ‘인물’일지 상상할 수 있느냐? 네가 짊어진 중책과 너에게 맡겨진 소임, 너의 책임을 너는 모두 알고 있느냐? 너의 역사적 사명감은 어디에 있느냐? 너는 어떻게 다음 시대의 주인이 될 것이냐? 너는 주인 의식이 강렬하냐? 만물의 주인을 어떻게 해석하느냐? 정말로 생물과 세상 모든 물질의 주인이냐? 너는 다음 단계 사역의 진전에 대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느냐? 너의 목양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너의 임무가 무척 무겁지 않으냐? 가난하고 가련하고 눈이 먼 그들은 어찌할 바를 모른 채 흑암 속에 떨어져 흐느끼고 있다. 길은 어디에 있느냐? 밝은 빛이 유성처럼 갑자기 내려와 오랫동안 인간을 억압한 이 흑암의 세력을 몰아내길 얼마나 갈망하고 있겠느냐?』

『너희는 마땅히 알아야 한다. 나의 사역이 확장될 때 나는 너희를 분산시킬 것이며, 여호와가 이스라엘 각 지파를 친 것처럼 너희를 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나의 복음을 온 땅에 널리 전파하기 위한 것이고, 나의 사역을 이방으로 확장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나의 이름을 높이 받들며, 각 나라 각 족속도 모두 나의 거룩한 이름을 칭송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가장 마지막인 이 시대에 나의 이름이 이방에서 높임을 받고, 나의 행사를 이방 사람들이 보며, 또한 나의 행사로 인해 내가 전능자로 불리고, 나의 입에서 나온 말이 하루속히 이루어지게 할 것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일 뿐만 아니라 이방 모든 족속의 하나님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설령 내가 저주한 족속일지라도 말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임을 보게 할 것이다. 이것은 나의 가장 큰 사역이고, 말세에서의 나의 사역과 계획의 근본 취지이며, 내가 말세에 성취하려는 유일한 사역이다.』

  • 추천 내용
  • 추천 찬양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