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24:24

매일 성경 묵상,성경 묵상 카드,

예수님은 말세에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이 성경 구절은 우리에게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원칙을 분명히 알려 주고 있습니다. 바로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은 먼저 하나님의 사역을 모방하여 사람들을 미혹하고,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 목적을 이루는 것입니다.

어떤 책에서 본 말씀이 생각납니다. 『지금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고,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며, 수많은 이적을 나타낼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서 자칭 돌아온 예수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악령이 가장한 것이고, 악령이 예수를 모방하여 행한 것이다. 이 점을 기억하라! 하나님은 사역을 중복하지 않는다. 예수가 했던 사역은 이미 완성되었기에 그 뒤로 하나님은 더 이상 그 사역을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하나님이 언제나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고,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며, 예수와 같아야 한다는 관념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 하나님은 절대로 그렇게 하지 않는다. 하나님이 예수가 행한 것과 똑같이 말세에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고,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고친다면, 하나님의 사역은 되풀이된다. 그렇다면 예수의 사역은 의의도 없게 되고 가치도 없게 된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한 시대에 한 단계 사역만 행한다. 하나님이 한 단계 사역을 마칠 때마다 악령이 곧이어 모방하고 사탄이 하나님을 뒤따라가면, 하나님은 다시 방식을 바꾼다. 너희는 하나님이 한 단계 사역을 마치면 악령이 이를 모방한다는 점을 명확히 알아야 한다.』

이 말씀을 통해 하나님 사역의 원칙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중복 사역을 하시지 않고 그의 사역은 끊임없이 앞으로 발전되어 나가고 있습니다. 구약시대 여호와 하나님은 모세를 통해 율법을 반포하셨고, 은혜시대 예수님께서 오셔서 사역하시면서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시고 십자가에 못 박힘으로 구속 사역을 완성하셨습니다. 만일 지금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고치며,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는 사람이 하나님이라고 자칭한다면, 곧 거짓 그리스도입니다.

말세에 이르러 많은 형제자매님들은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길 원하지만, 미혹의 두려움에 주동적으로 찾고 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진짜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3가지 방법과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려면 꼭 예비해야 할 2가지를 알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주님의 발자국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