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성경 _ 마태복음 24:24

2019년 03월 12일

매일 성경 묵상,성경 묵상 카드,

예수님은 말세에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이 성경 구절은 우리에게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원칙을 분명히 알려 주고 있습니다. 바로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은 먼저 하나님의 사역을 모방하여 사람들을 미혹하고,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 목적을 이루는 것입니다.

어떤 책에서 본 말씀이 생각납니다. 『지금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고,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며, 수많은 이적을 나타낼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서 자칭 돌아온 예수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악령이 가장한 것이고, 악령이 예수를 모방하여 행한 것이다. 이 점을 기억하라! 하나님은 사역을 중복하지 않는다. 예수가 했던 사역은 이미 완성되었기에 그 뒤로 하나님은 더 이상 그 사역을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하나님이 언제나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고,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며, 예수와 같아야 한다는 관념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 하나님은 절대로 그렇게 하지 않는다. 하나님이 예수가 행한 것과 똑같이 말세에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고,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고친다면, 하나님의 사역은 되풀이된다. 그렇다면 예수의 사역은 의의도 없게 되고 가치도 없게 된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한 시대에 한 단계 사역만 행한다. 하나님이 한 단계 사역을 마칠 때마다 악령이 곧이어 모방하고 사탄이 하나님을 뒤따라가면, 하나님은 다시 방식을 바꾼다. 너희는 하나님이 한 단계 사역을 마치면 악령이 이를 모방한다는 점을 명확히 알아야 한다.』

이 말씀을 통해 하나님 사역의 원칙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중복 사역을 하시지 않고 그의 사역은 끊임없이 앞으로 발전되어 나가고 있습니다. 구약시대 여호와 하나님은 모세를 통해 율법을 반포하셨고, 은혜시대 예수님께서 오셔서 사역하시면서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시고 십자가에 못 박힘으로 구속 사역을 완성하셨습니다. 만일 지금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고치며, 이적과 기사를 나타내는 사람이 하나님이라고 자칭한다면, 곧 거짓 그리스도입니다.


말세에 이르러 많은 형제자매님들은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길 원하지만, 미혹의 두려움에 주동적으로 찾고 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진짜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3가지 방법>과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려면 꼭 예비해야 할 2가지>를 알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주님의 발자국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 사이트를 애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오셔서 성도들을 데리고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세인 지금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은 기본적으도 다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말세의 대재난도 이미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그렇다면 대재난이 오기 전, 어떻게 하면 하나님 앞으로 올려져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소통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채팅창을 이용해 주십시오. 함께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길을 찾아봅시다.

성경 테마, 영적 생명의 양식, 신앙 문답, 복음 영상 등 풍성한 묵상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신저를 클릭하신 후 묵상 내용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4:19

"말씀하시되 나를 따라 오너라 내가 너희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마태복음 4:19)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9:23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마태복음 19:23)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23:6~7

"잔치의 상석과 회당의 상좌와 시장에서 문안 받는 것과 사람에게 랍비라 칭함을 받는 것을 좋아하느니라"(마태복음 23:6-7)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3:49

"세상 끝에도 이러하리라 천사들이 와서 의인 중에서 악인을 갈라 내어"(마태복음 13:49)

마태복음 22:37 - 가장 큰 계명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마태복음 22:37)

마태복음 16:15~16 - 베드로가 주님의 신분을 알아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마태복음 16:15~16)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7

"긍휼히 여기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긍휼히 여김을 받을 것임이요"(마태복음 5:7)

마태복음 5:10 -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라(마태복음 5:10)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