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빌라델비아 교회를 찾았나요?

재난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지금,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도 기본적으로 다 이루어졌습니다. 당신은 주의 재림을 간절히 바라고 있나요? 어떻게 해야 주님을 영접할 수 있을까요?

성경을 보면 알 수 있는 것처럼 돌아오실 주님은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빌라델비아 교회에 나타나시며, 빌라델비아 교회는 환난 전에 들림받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은 이 교회에 닫을 사람이 없는 열린 문을 둘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 문은 곧 천국의 문입니다. 그리고 온 세상 사람이 시련에 빠져 큰 환난을 겪을 때 하나님이 벨라델비아 교회 사람은 재난의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보다시피 계시록에서 말하는 빌라델비아 교회를 찾게 되면 주님을 영접할 수 있고, 하나님의 약속과 축복을 받아 재난에 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빌라델비아 교회를 찾을 수 있을까요? 사실, 예언의 말씀에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이 밝혀져 있습니다. 그러니 그 특징에 따라 찾으면 찾게 될 것입니다.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

빌라델비아 교회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성경을 보겠습니다. “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거룩하고 진실하사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이 곧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그이가 가라사대 볼찌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였도다 보라 사단의 회 곧 자칭 유대인이라 하나 그렇지 않고 거짓말 하는 자들 중에서 몇을 네게 주어 저희로 와서 네 발앞에 절하게 하고 내가 너를 사랑하는 줄을 알게 하리라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내가 속히 임하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나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 3:7~13)

성경을 통해 우리는 빌라델비아 교회의 4가지 특징을 알 수 있습니다.

1.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여기의 ‘나의 새 이름’은 돌아오실 주님에게 새 이름이 있음을 말합니다. 새 이름이라면 ‘예수’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빌라델비아 교회는 하나님의 새 이름을 받아들인 교회인 것입니다.

2.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는 돌아오실 주님이 교회들에게 하실 말씀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되는 것이며, 하나님의 말세 말씀을 얻는 것 역시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입니다.

3.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이를 통해 빌라델비아 교회에서 한둘이 아닌 이기는 자 무리가 나타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였도다”,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여기를 보면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상황에서 사람이 하나님의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고 하나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켜야 하는 것일까요? 핍박받고 사람들이 반대, 정죄, 멀리할 때입니다. 계시록은 예언서이므로 ‘인내의 말씀’은 예수님의 말씀이 아니라 돌아오신 주님의 말씀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빌라델비아 교회는 반드시 핍박과 정죄와 버림을 당할 것이고, 빌라델비아 교회의 무리는 하나님의 인내의 말씀을 지키는 자들일 것입니다.

이상이 빌라델비아 교회의 4가지 특징입니다. 어떤 교회가 하나님의 새 이름을 받아들이고,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얻고, 아울러 그 교회에 그 말씀을 지켜 이기는 자 무리가 생긴다면 그 교회가 바로 계시록에서 예언한 빌라델비아 교회인 것입니다.

이미 나타난 빌라델비아 교회

계시록에 나오는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이 특징들을 갖춘 교회가 어디에 있을까요? 여러 해 전부터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만이 예수님이 돌아오셨고, 그가 곧 성육신하신 전능하신하나님이시며, 그분이 진리를 선포해 하나님 집에서 심판 사역을 시작했다고 공개적으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럼 전능하신하나님교회가 빌라델비아 교회가 맞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전능하신하나님교회에는 하나님의 새 이름이 있다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 중 하나는 하나님의 새 이름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새 이름이라면 돌아오신 주님의 새 이름을 말합니다. 온 교계가 예수님의 이름을 지키고 있을 때 온 세상에서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만이 예수님의 재림,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을 공개적으로 증거하였습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계 1:8), “또 내가 들으니 허다한 무리의 음성도 같고 많은 물 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아서 가로되 할렐루야 주 우리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도다(계 19:6)라는 예언과 계시록 4장 8절, 15장 3~4절, 16~17절 등 많은 곳에서 주님의 새 이름이 ‘전능하신 이’, 곧 ‘전능하신하나님’이심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능하신하나님이란 이름이 곧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서 사용되는 이름이고, 빌라델비아 교회가 얻는 하나님의 새 이름인 것입니다.

전능하신하나님이란 새 이름을 받아들인 자만이 주님을 영접한 자이자 빌라델비아 교회의 일원입니다. 하나님의 새 이름은 돌아오신 주님의 새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새 이름을 받지 못하였으면 돌아오신 주님을 영접하지 못한 것입니다. 전능하신하나님 교회의 크리스천들은 말세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을 받아들였고, 이 새 이름을 받들어 기도하고 구합니다. 이들은 계시록에서 예언한 하나님의 새 이름을 얻고 빌라델비아 교회에 속하게 되며, 돌아오신 주님,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의 인정과 칭찬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은 이들에게 천국의 문을 열어 주셨습니다. 보다시피, 빌라델비아 교회와 종교계의 가장 큰 구별은 빌라델비아 교회는 말세의 그리스도를 받아들였고, 하나님의 새 이름을 얻었으며, 돌아오신 주님을 영접해 하나님이 말세에 베푸신 축복과 약속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이름만 받아들이고 말세 하나님의 새 이름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돌아오신 주님을 영접하지 못한 것은 물론 하나님의 칭찬과 축복은 더더욱 받을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사역을 시작하셨을 당시 하나님의 이름은 더는 여호와라 불리지 않고 예수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그때 예수님의 새 이름을 받아들여야만 하나님께 칭찬받고 하나님이 베푸신 구원의 은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은 나타나시어 사역하며 새 이름으로 사람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을 받아들여야만 빌라델비아 교회에 속하고 천국에 들어갈 기회가 있는 것입니다.

2. 전능하신하나님교회에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이 있다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 중 또 하나,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이 있다는 것입니다. 전능하신하나님교회에는 그 새 말씀이 있습니다. 전능하신하나님은 1991년에 중국에서 나타나시어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분은 예수님의 구속 사역의 기초에서 하나님 집에서 심판 사역을 시작하며 수백만 자에 달하는 말씀으로 사람에게 공급하고 사람을 심판하며 정결케 하였습니다. 그 말씀의 대부분은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이란 책에 수록되었습니다. 전능하신하나님은 하나님의 6천 년 경륜의 모든 비밀, 하나님 이름에 관한 비밀, 성육신의 비밀, 3단계 사역의 실상, 성경의 비밀 등을 밝혀 주셨습니다. 또한 세상이 악하고 어두운 근본 원인과 인류가 사탄에게 패괴된 실상 그리고 사람 내면의 다양한 사탄의 패괴 성품, 잘못된 관점 등을 파헤치며 하나님이 기뻐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온전케 할 사람, 도태시킬 사람 등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와 동시에 무엇이 진실한 회개인지, 진실한 성품 변화인지, 참된 믿음인지, 진실한 순종인지, 어떻게 하나님과 정상 관계를 맺을 수 있는지, 어떻게 하나님 뜻에 맞게 섬길 수 있는지, 각 부류 사람에 대한 분별, 정직한 사람이 되는 법, 어떻게 심판을 겪어야 죄에서 정결해지는지 등 구원받고 천국에 들어가는 방법과 각 부류 사람의 결말을 다 알려 주셨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예언의 말씀이 성취된 것입니다.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요 16:12~13),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찌라도 내가 저를 심판하지 아니하노라 내가 온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함이 아니요 세상을 구원하려 함이로라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 12:47~48) 사실, 오신 이가 진리의 성령이 아니라면 누가 인류를 경영하는 하나님의 비밀을 밝힐 수 있을까요? 누가 패괴된 인류의 실상을 간파하실까요? 누가 인간에게 깊이 박힌 사탄의 본성을 폭로할 것이며, 인류의 패괴 성품을 폭로하고 심판하며 구원의 길을 가르칠 수 있을까요? 누가 사탄의 권세에서 사람을 완전히 구원해 정결함을 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할 수 있는 분은 하나님 자신뿐입니다. 그러므로 전능하신하나님의 말씀이 곧 하나님의 말씀이며,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신 말씀임이 틀림없습니다.

빌라델비아 교회만이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교파에 없는 것입니다. 전능하신하나님교회의 크리스천은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들림받아 하나님과 마주하게 되었고, 전능하신하나님의 말씀으로 목양받아 성장하고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을 체험하여 하나님에 대한 진실한 인식이 있게 되었으며, 정도는 각각 다르나 패괴 성품에서 정결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종교계에서 하나님을 믿으며 돌아오신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여 빌라델비아 교회에 들어오지 못한 사람은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체험할 수 없고 하나님이 말세에 선포하신 말씀을 공급받지 못하기 때문에 자연히 어둠에 빠지게 됩니다. 돌아오신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여 빌라델비아 교회에 들어가지 못한 사람의 예배는 성경을 지키며 그 속에 기록된, 하나님이 예전에 하셨던 사역과 말씀을 교통하기에 성령의 역사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나님의 말세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약속을 이어받을 수 있을까요? 당시 예수님이 사역을 시작했을 때 성전에 머물며 예수님의 사역을 따라가지 못한 사람은 낡은 율법과 규례를 지키다가 주님의 구원을 잃지 않았습니까? 지금, 말세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께서 진리를 선포하고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말씀을 가져오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여야만 빌라델비아 교회에 들어가고,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얻으며, 생명수의 공급을 누리고, 하나님의 말세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전능하신하나님교회에 이기는 자 무리가 있다

빌라델비아 교회의 세 번째 특징은 이기는 자 무리가 만들어진다는 것입니다. 현재, 전능하신하나님교회에 이기는 자 무리가 있습니다. 전능하신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구하며 전능하신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사람은 다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들림받은 사람입니다. 이들은 전능하신하나님 말씀의 심판을 받아들이고 정결을 체험하면서 자신의 이기심, 교만, 간사함 등 사탄 성품에 대해 알게 되고, 동시에 하나님의 뜻과 요구와 성품에 대해 새롭게 깨달으며 하나님에 대한 진실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아울러 하나님을 경외하고 순종하는 마음이 생겨 하나님이 어떻게 사역하고 말씀하셔도 절대적인 순종과 충성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환난을 겪든 하나님의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고 하나님께 불평하며 등지지 않고 하나님 말씀을 계속 먹고 마시고 피조물의 본분을 하며 죽는 한이 있어도 하나님께 순종하여 선한 간증이 있게 되었습니다. 이들이 하나님이 말세 사역에서 온전케 하신 이기는 자 무리입니다.

현재까지 전능하신하나님교회의 크리스천은 육을 이기고 사탄을 이긴 여러 간증이 있습니다. 전능하신하나님교회의 홈페이지에서 이기는 자의 체험 간증글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증 유형에는 교만 성품이 변화받아 정상 인성을 살아내게 된 간증, 간사함을 벗고 정직하게 살게 된 간증, 기복 신앙에서 진리 추구의 길을 가게 된 간증, 심판과 형벌을 겪어 본분에 충실하게 된 간증, 시련과 연단 속에서 하나님께 순종하고 하나님을 사랑하게 된 간증, 하나님께 의지해 종교계를 이기거나 사탄 정권의 잔혹한 박해를 이기며 하나님의 이름을 굳게 지키고 복음 전파를 견지한 간증을 비롯한 많은 간증 내용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기는 자의 간증이 곧 확실한 증거이자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입니다.

전능하신하나님교회 외에 여느 다른 교파에는 이기는 자 무리가 있지 않습니다. 한번 살펴봅시다. 종교계에 하나님의 역사와 성품에 대해 아는 사람이 있나요? 사탄이 어떻게 인류를 패괴시키는지 아는 사람이 있나요? 누가 자신의 사탄 본질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나요? 누가 환난과 시련을 겪어도 영원히 하나님께 불평하지 아니하고 배반하지 아니하며 죽기까지 하나님께 순종하나요? 어느 누가 죄의 매임에서 완전히 벗어나 정결해져 완전히 하나님께 순종하고 하나님을 경외하고 악을 멀리하고 있나요? 이러한 진리 실제가 조금도 없다면 이기는 자라 칭할 수 없습니다. 인간은 돌아오신 주님을 받아들이고 전능하신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여 하나님 말씀의 심판과 형벌을 겪어야만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이기는 자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이기는 자는 하나님 성전의 기둥으로, 하나님의 칭찬과 축복을 받아 큰 재난이 닥칠 때 그 해를 받지 않습니다. 이는 빌라델비아 교회의 이기는 자 무리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과 축복입니다.

4. 인내의 말씀을 지킬 수 있다

빌라델비아 교회의 네 번째 특징은 인내의 말씀을 지킬 수 있는 것입니다. 성육신하신 전능하신하나님께서 심판의 사역을 시작하면서부터 중국 정부의 미친 듯한 정죄와 체포를 당해 왔습니다. 중공 정부는 말세 그리스도를 원수로 간주하고 중국을 하나님이 없는 땅으로 만들기 위해 수차례의 탄압 작전을 벌여 전능하신하나님교회를 근절하고자 망상하였습니다. 그리고 종교계의 목회자들도 전능하신하나님을 광적으로 정죄하고 대적하였고 심지어는 중공의 편에 서서 전능하신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더럽히는 여러 루머와 그릇된 논리들을 퍼트렸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예언이 응한 것입니다. “번개가 하늘 아래 이편에서 번뜻하여 하늘 아래 저편까지 비췸 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 그러나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바 되어야 할찌니라(눅 17:24~25)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이 중공과 종교계의 광적인 대적과 정죄를 받음으로 그분을 영접한 사람들 역시 이 시대에 의해 버림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중공 정부의 체포와 박해로 인해 일부는 불법 감금, 고문, 투옥을 당하여 불구가 되거나 죽을 뿐만 아니라 종교계의 훼방과 저버림, 구타 심지어는 사탄 정권에 넘겨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중공 정부와 종교계의 두 세력이 얼마나 정죄, 핍박, 체포하든 참된 믿음을 가진 전능하신하나님교회의 하나님 백성들은 하나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켜 어떤 박해에서도 말세 그리스도를 부인하지 않고 전능하신하나님의 이름을 지키며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죽는 한이 있어도 사탄의 악 세력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잡혀 투옥될 위험을 안고 세상의 훼방과 비웃음과 종교계의 논단과 정죄를 감내하며 여전히 참된 믿음을 가진 자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기 위해 복음을 전파하며 하나님을 증거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성령의 역사와 인도하에 전능하신하나님의 나라 복음은 온 중국 땅에 전파되고 열방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갈망하던 많은 사람이 잇따라 전능하신하나님의 집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전능하신하나님교회의 크리스천은 사탄의 정권과 종교계의 광적인 정죄와 대적, 모독 속에서 간증을 서며 하나님의 이름을 굳게 지켰습니다. 그러므로 이들만이 하나님의 인내의 말씀을 지킨 자라는 말에 걸맞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자격이 있어 큰 재난이 임할 때 시련과 재난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이지 않고 중공 정부와 종교계의 편에 서서 정죄하며 말세의 그리스도를 멀리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인내의 말씀을 지킨 사람들이 아닌데 어찌 빌라델비아 교회 사람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재난이 닥칠 때 하나님의 보호를 어찌 받을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은 공의로우십니다. 전능하신하나님의 사역을 받아들여야만 빌라델비아 교회에 속하고 사탄의 정권과 종교계의 정죄와 대적으로 인한 광적인 박해 속에서도 하나님의 인내의 말씀을 지킬 수 있고 끝까지 견뎌 하나님의 칭찬과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교제를 통해 전능하신하나님교회가 빌라델비아 교회가 갖추어야 할 모든 특징을 구비했음을 알게 되셨을 것입니다. 이로부터 전능하신하나님교회가 곧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빌라델비아 교회이자 환난 이전에 들림받는 교회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빌라델비아 교회가 모습을 갖추었도다. 이는 모두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로 인한 것이라. 성도들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고 굳게 믿으며 영적 길을 가옵니다. 유일하신 참하나님이 성육신하셨으며, 그는 만유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머리이시라. 이는 성령이 인치신 것이요, 증거가 확실한 영원불변의 사실이도다!

전능하신 하나님이시여! 오늘날 당신께서 우리의 영적 눈을 열어 주셨나이다. 소경을 눈 뜨게 하시고, 앉은뱅이를 걷게 하시고, 문둥병을 고쳐 주셨나이다. 당신께서 하늘 문을 열어 주셔서 우리는 영계의 비밀을 보게 되었나이다. 당신의 거룩한 말씀에 관통되어 사탄이 패괴시킨 인성에서 구원되었나이다. 이는 당신의 크나큰 역사와 긍휼이나이다. 우리가 바로 당신의 증인이나이다!

이제 계시록에 예언된 빌라델비아 교회가 나타나고 이기는 자가 만들어졌으며 인류를 구원하시는 전능하신하나님의 사역이 막 끝나가고 있고 재난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빌라델비아 교회의 일원이 되어야만 피난처에 들어가 하나님의 보호를 받고 하나님의 약속과 축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 당신은 전능하신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요?

편집자의 말:

이 글을 읽고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빌라델비아 교회의 특징을 깨닫게 되었나요? 당신은 하나님의 이름과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얻고 하나님께 이기는 자로 만들어져 빌라델비아 교회에 대한 약속과 축복을 이어받고 싶나요? 다른 질문이 있으면 아래 댓글창이나 온라인 채팅창을 통해 소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