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3:49

2019년 09월 23일

오늘의 묵상,오늘의 말씀,매일 성경,마태복음 13:49,

성경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이 말세에 하시는 일이 바로 의인과 악인을 갈라 내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계시록 22장 12절에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대로 갚아 주리라”라고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주님이 오시면 어떻게 선과 악을 구분하실지 많은 사람이 궁금해합니다. 성경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구절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심판하러 너희에게 임할 것이라…”(말라기 3:5),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베드로전서 4:17),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계시록 14:7), “저가 임하시되 땅을 판단하려 임하실 것임이라 저가 의로 세계를 판단하시며 그의 진실하심으로 백성을 판단하시리로다”(시편 96:13) 이런 구절을 통해 하나님이 오시면 한 단계의 하나님 집에서 시작하는 심판 사역을 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심판으로써 진심으로 그를 믿는 자들과 교회에 몰래 들어온 악한 종들을 갈라 내어 악한 자는 악한 무리에, 선한 자는 선한 무리에 두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시대를 끝내는 마지막 사역에서 하나님의 성품은 형벌과 심판으로 나타난다. 온갖 불의를 드러내어 만민을 공개적으로 심판하고, 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온전케 한다. 이런 성품이라야 시대를 끝낼 수 있다. … 말세에는 오직 공의로운 심판만이 인류를 각기 부류대로 나뉘게 할 수 있고, 더 새로운 경지로 인도할 수 있다. 그러므로 심판과 형벌을 지닌 공의로운 성품으로 전체 시대를 끝내야 한다.』 하나님의 사역은 기묘하여 측량할 수 없고 지혜와 전능으로 충만합니다. 우리 함께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태복음 6:10)라고 기도합시다.

  • 추천 내용


‘하나님의 약속’ 사이트를 애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오셔서 성도들을 데리고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세인 지금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은 기본적으도 다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말세의 대재난도 이미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그렇다면 대재난이 오기 전, 어떻게 하면 하나님 앞으로 올려져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소통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채팅창을 이용해 주십시오. 함께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길을 찾아봅시다.

성경 테마, 영적 생명의 양식, 신앙 문답, 복음 영상 등 풍성한 묵상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신저를 클릭하신 후 묵상 내용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마태복음 16:15~16 - 베드로가 주님의 신분을 알아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마태복음 16:15~16)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6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배부를 것임이요"(마태복음 5:6)

매일 성경 큐티 : 마태복음 7장 21~23절

왜 “주여 주여” 하는 사람들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도리어 불법을 행하는 자들로 전락되었을까요? 어떻게 해야 하나님께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본문 마태복음 7장 21~23절을 보며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4:19

"말씀하시되 나를 따라 오너라 내가 너희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마태복음 4:19)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9

"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을 것임이요"(마태복음 5:9)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9:23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마태복음 19:23)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1:12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마태복음 11:12)

마태복음 5:10 -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라(마태복음 5:10)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