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성경 구절 요한복음 12:47~48

우리는 이런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성육신으로 땅에 오심은 인류를 구속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사람을 죄에서 구원해 율법의 정죄와 저주로부터 자유를 얻게 함으로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받게 한 것이지, 말씀을 선포해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말세 사역을 하신 것은 아니었습니다. 우리가 비록 예수님의 구원으로 죄 사함을 받았으나 우리에게는 죄성과 사탄의 패괴 성품이 뿌리 깊게 남아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사람은 여전히 그 죄성으로 인해 거짓말과 속임수로 주님께 득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만 독선 이기심 비열 간사 등 사탄의 패괴 성품을 드러내며 죄 짓는 것과 회개하기를 반복하는 올무 속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지도 못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말세에 다시 오시어 사람을 구원하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는 심판 사역으로 사람을 범죄 본성으로부터 정결케 하고, 사탄 본성을 변화시키려 합니다. 사람이 정결해지고 구원을 받아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며 하나님께 순종하게 되면 하나님나라에 이끌릴 수 있게 됩니다. 보다시피, 하나님이 말세에 말씀을 선포해 하시는 심판 사역이 인류가 정결케 되고 구원을 얻는 데에 가장 중요한 사역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는 사람들 가운데 와서 수많은 사역을 했다. 그러나 그는 전 인류를 구속하는 사역을 완성하고 사람의 속죄 제물이 되었을 뿐, 사람의 패괴 성품을 다 벗기지는 않았다. 사람을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완전히 구원하려면 예수가 속죄 제물이 되어 사람의 죄를 담당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더 큰 사역을 하여 사탄에 의해 패괴된 사람의 성품을 완전히 벗겨야 한다. 그래서 하나님은 사람이 죄 사함을 받은 후 다시 성육신하여 사람을 새 시대로 인도하고, 형벌과 심판의 사역을 시작했다. 이 사역은 인류를 더 높은 경지로 인도했다. 하나님의 권세에 순종하는 사람은 모두 더 높은 진리를 누리고, 더 큰 축복을 얻고, 진정으로 빛 속에서 살며, 진리와 길,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서문> 중에서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