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설교 모음 - 신앙 탐구] 예수님이 인류 구속을 완성하셨는데 말세에 재림하시면 왜 심판 사역을 하시는가

7,270 |2021-11-09

2천 년 전, 성육신하신 예수께서 인류 구속을 위해 친히 십자가에 달려 대속 제물이 되심으로 구속을 완성하셨습니다. 따라서 주님을 믿는 사람들은 이미 죄 사함을 받았으니 더는 죄인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주님 오실 때 공중으로 들림 받아 천국에 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늘 하늘을 바라보며 어느 날 홀연히 공중으로 올라가 주님을 뵙기를 소망하고 있죠. 하지만 전혀 생각지 못한 건, 대환난이 이미 시작되었는데도 주께서 구름 타고 오심을 전혀 보지 못한 것입니다. 오히려 '동방번개'에서 주님이 다시 육신으로 돌아오셨는데, 그분이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이시고, 진리를 선포해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하셨고, 이긴 자들을 만드셨다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말로 사람의 관념에 부합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예수께서 이미 인류를 구속하는 대업을 이루셨는데, 말세에 왜 심판 사역을 하시는지 궁금해합니다. '신앙 탐구'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과 함께 진리를 구하면서 그 답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펼치기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