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cm 찬양 - 감동 찬양 - 내 마음 아시는 당신 (ccm, gospel song, worship song)

10,714 |2018-11-08

 

감동 찬양 - 내 마음 아시는 당신

1

난 타락된 사람, 하나님 앞에 살 자격 없고 하나님 더 큰 구원이 필요해요. 내 정형(情形)은 하나님 요구에 닿지 못하고 부족함 너무 많아 마음이 슬퍼요. 당신을 만족게 못 해 안타까운 눈물 흘리고 당신 사랑에 마음 아파 비 오듯 눈물 흘려요. 나와 함께 고난받으시니 더는 낙담하지 않아요. 내 마음 아시는 당신 떠날 수 없어요. 나는 당신을 떠날 수 없어요.

2

당신께 더 많이 정결케 되어 타락 성정 벗고 당신 생명 살아내리 심판과 형벌은 내게 가장 큰 축복 심판 형벌로 고통스럽고 괴롭지만 하나님 사랑이 사랑이 가득해요. 연약하여 눈물 흘리지만 깊이 당신을 그리워해요. 당신을 사랑함이 나의 유일한 위로 어떤 시련에도 절대 떠나지 않겠어요. 절대로 떠나지 않겠어요.

3

시련 속에서 당신의 당신의 사랑 느끼고 연단 속에서 누리게 된 건 참으로 당신의 은총 정결케 되고 구원받아 사탄 권세에서 벗어났고 진노와 심판에서 공의를 보았어요. 사랑하니 누림 있고 즐겁게 찬미해요. 참되고 아름다운 당신의 사랑 더없이 누려요. 내 마음 당신께 속하니 다시는 자신 위하지 않고 평생 당신을 사랑하고 싶어요. 평생 당신을 사랑하고 싶어요.

펼치기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