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음 증거 <하나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였습니다>

7,096 |2020-12-03

교회생활 간증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의 심판을 실제 체험한 크리스천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그들이 진리를 이해하고 하나님을 알게 되어 자신들의 패괴된 성품이 변화되었다는 증언을 여러분에게 들려 줍니다. 참된 회개가 무엇인지 깨닫고 정결해지는 길을 찾아 천국으로 들어가십시오.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하나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였습니다>

주인공은 어느 가정 교회의 설교자였습니다. 오랜 시간 사역하면서 주의 재림을 소망하였습니다. 그녀는 주님이 말세에 오실 때는 부활하신 영의 몸으로 구름 타고 오실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주님이 육신으로 돌아오셨다는 소식을 듣고도 외면하기만 했습니다. 그러던 중, 하루는 예배에서 성경 여러 곳에 마지막 때에 '인자가 임한다' '인자가 온다' '도적처럼 온다'고 예언한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예언은 모두 주께서 마지막 때에 육신으로 은밀히 오심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제야 그녀는 더 이상 자기 생각을 고집하지 않고, 깊이 생각해 보면서 찾고 구하게 됩니다. … 과연 말세에 주님은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까요? 주인공은 어떻게 주님을 맞이하게 될까요? 영화 <하나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였습니다>에서 확인하십시오.

펼치기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