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그리스도인의 체험 간증 <참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할 수 있게 되다>

6,723 |2021-02-02

주인공은 늘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길 기다리던 경건한 젊은 크리스천입니다. 그런데 엄마를 통해 주님이 이미 재림하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자 심한 내적 갈등을 겪게 됩니다. 목사가 늘 마지막 때에 거짓 그리스도가 나타날 거라고 말했기 때문에 알아보자니 혹시 잘못 빠질까 봐 두렵고, 또 알아보지 않자니 전능하신 하나님이 혹시 재림하신 주님이 맞다면, 주님을 영접할 기회를 놓치게 될까 걱정하게 됩니다. 이런 갈등을 겪으면서, 주인공은 진리를 알아보는 열쇠는 하나님 음성을 듣는 것이며, 늘 경계만 해서는 주님을 맞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주인공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보면서 알아보기로 마음을 바꿉니다. 그로 인해 주인공은 하나님 음성을 듣게 되고 나타나신 주님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거짓 그리스도를 경계하면서도 주님을 맞이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 영상을 통해 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펼치기

온라인 예배는 어떻게 참석할 수 있나요?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았어도 늘 죄짓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죄성을 벗어 버려 정결케 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정결케 되어 구원받는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