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e Reading Made Easy

허리케인 ‘매슈’가 모습을 드러내자 기이한 화면에 소름 끼친다

2016년 10월 13일

외신보도에 의하면, 초강력 허리케인 ‘매슈’는 카리브 섬과 미국 대서양 연해지역을 강타했는데, 예상보다 피해가 더 심각해 지금까지 사망자가 1,000명까지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이 폭풍은 도미니카공화국, 자메이카, 쿠바, 바하마 등 나라를 강타하였고 현지의 아파트 단지와 농업을 훼손시켰습니다. 현재 국제구호기구 구조 작업은 이미 벌였으나 구호 활동 난이도가 높아 진전은 더딘 상태입니다.

최근 미국 기상 부서의 고위급 기상전문가 Stu Ostr는 개인의 Twitter홈페이지에 허리케인 ‘매슈’의 인공 위성에서 촬영한 적외선 영상 사진을 캡처해 공유했는데, 사진이 오르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진에 나타난 화면은 너무 기이하여 소름 끼치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보면, ‘매슈’ 이 거대한 태풍은 마치 ‘해골’ 모습 같았을 뿐만 아니라 핏빛같은 악마의 눈을 가지고 있었으며, 음험하고 교활한 웃음을 드러냈는데, 너무 공포스러웠습니다.

hurricane-matthew Singular picture

사진출처 : NASA Earth Science.경력이 오랜 천문학자가 적외선 위성 감시도에서 공포스러운 화면을 발견했습니다.

(오슬러 트위터 화면 캡처)

사진: 허리케인 ‘매슈’

허리케인 ‘매슈’가 아이티를 강타하여 백만 명에 가까운 이재민이 발생했으며 심지어 페스트 콜레라까지 발병했습니다. 현재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조지아주,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는 이미 비상사태를 선포해 허리케인이 지나간 경로의 200만 명이 넘는 주민을 긴급 대피시켰습니다.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는 플로리다주 등 4개 동남부 연해주가 긴급 사태에 들어갔다고 선포했으며 국토안보부와 연방재난관리청에 재난 복구 작업에 협조하도록 지시했습니다.

허리케인 ‘매슈’가 지나간 지역마다 통곡소리였고 생명과 재산은 심각한 위협을 받았으며 사람들은 온종일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나만이 참 하나님이고, 오직 나만이 너의 피난처이다. 너는 지금 나의 은밀한 곳에 숨고 내 안에 있어야만 재해가 너에게 임하지 않게 되고 재앙도 너의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할 것이다.』말세가 다가와 재난은 곳곳에서 빈발하고 있습니다. 오직 유일하신 참 하나님 전능자만이 사람의 피난처이므로 사람은 오직 하나님을 믿고 의지해야만 재난의 피해를 면할 수 있고 재난 중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북한 홍수 재해 (천재지변과 인재의 병행)

(평양발 12일자 소식) 유엔산하 기구에서 북한에서 폭우로 인해 133명의 사망자가 생겼고 395명이 실종되었으며, 3만 5천여 채의 가옥이 파손되었는데 그 중 3분의 2는 이미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그 밖에 8,700채의 건축물이 파괴되었고 약 1.6헥타르...

잦은 화산 폭발과 늘어나는 지진, 말세의 인류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에 인터넷에서 화산 폭발과 지진이 증가한다는 소식을 많이 접했습니다. 2월 27일, 유럽 최대 규모와 최강 위력을 지닌 이탈리아 시칠리아섬 동부 해안에 위치한 에트나 화산이 폭발하였습니다. 새빨간 마그마가 주위의 새하얀 눈과 어우러져 더욱더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천문적으로 기이한 광경인 ‘슈퍼 블러드 울프 문’의 출현

미국 동부 시간 2019년 1월 20일 저녁 9시 36분에 보기 드문 천문 광경인 ‘슈퍼 블러드 울프 문’이 뜨게 된다. ‘슈퍼 블러드 울프 문’란 무엇인가? 이같이 보기 드문 천문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무엇을 예시하는가?

테러습격 ― 근본원인은 도대체 무엇인가?

2016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이미 수십건의 테러습격사건이 발생해 심각한 인명피해를 초래했습니다. 중국 샤오캉네트웍(小康网)은 7월15일에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2016년1월7일, 테러리스트 한 명이 유조차를 몰고 리비아 서부 도시 즐리텐 해안경비대의 훈련지로 돌…

테러 사건 배후의 경고와 암시

지난 2016년은 예사롭지 않은 한 해였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수백 년 동안 보지 못했던 기이한 천문 현상인 ‘블러드 문(붉은 달)을 4번’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말세의 대재난이 곧 닥쳐온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해외 매체들도 2016년을 …

콜롬비아 산사태 후에 잇따른 속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재차 깊이 생각하게 한다!

4월 11일, 콜롬비아 산사태로 많은 사상자가 발생한지 이미11일이 지났습니다. 지금 콜롬비아 당국의 소식에 따르면, 이번 돌발적인 산사태로 이미 총 316명이 사망하였고, 그 가운데는 어린이가 100여명 포함되었으며, 현재 100여명은 실종된 상황이고, 약 4500명은 돌아갈...

일촉즉발의 한반도 위기, 우리에게 무엇을 사색하게 하는가?

올해 들어 한반도의 핵 위기에 대한 전 세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 크고 작은 언론의 초점이 한반도에 맞춰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일거수일투족은 동아시아와 국제 정세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북한 당국이 국제사회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미사일 발사를 강행하고, 핵폭탄을…

온역이 엄습할 때 인류는 어디로 갈 것인가

인터넷에서 뉴스 보도를 보았습니다. 싱가포르 보건부가 8월 28일에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싱가포르 현지에서 41명이 지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보도했다고 했습니다. 영국 <매일신문> 9월 2일 보도에 따르면, ‘지카’ 바이러스가 계속 만연되면서 다른 국…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