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매슈’가 모습을 드러내자 기이한 화면에 소름 끼친다

2016년 10월 13일

외신보도에 의하면, 초강력 허리케인 ‘매슈’는 카리브 섬과 미국 대서양 연해지역을 강타했는데, 예상보다 피해가 더 심각해 지금까지 사망자가 1,000명까지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이 폭풍은 도미니카공화국, 자메이카, 쿠바, 바하마 등 나라를 강타하였고 현지의 아파트 단지와 농업을 훼손시켰습니다. 현재 국제구호기구 구조 작업은 이미 벌였으나 구호 활동 난이도가 높아 진전은 더딘 상태입니다.

최근 미국 기상 부서의 고위급 기상전문가 Stu Ostr는 개인의 Twitter홈페이지에 허리케인 ‘매슈’의 인공 위성에서 촬영한 적외선 영상 사진을 캡처해 공유했는데, 사진이 오르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진에 나타난 화면은 너무 기이하여 소름 끼치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보면, ‘매슈’ 이 거대한 태풍은 마치 ‘해골’ 모습 같았을 뿐만 아니라 핏빛같은 악마의 눈을 가지고 있었으며, 음험하고 교활한 웃음을 드러냈는데, 너무 공포스러웠습니다.

hurricane-matthew Singular picture

사진출처 : NASA Earth Science.경력이 오랜 천문학자가 적외선 위성 감시도에서 공포스러운 화면을 발견했습니다.

(오슬러 트위터 화면 캡처)

사진: 허리케인 ‘매슈’

허리케인 ‘매슈’가 아이티를 강타하여 백만 명에 가까운 이재민이 발생했으며 심지어 페스트 콜레라까지 발병했습니다. 현재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조지아주,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는 이미 비상사태를 선포해 허리케인이 지나간 경로의 200만 명이 넘는 주민을 긴급 대피시켰습니다.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는 플로리다주 등 4개 동남부 연해주가 긴급 사태에 들어갔다고 선포했으며 국토안보부와 연방재난관리청에 재난 복구 작업에 협조하도록 지시했습니다.

허리케인 ‘매슈’가 지나간 지역마다 통곡소리였고 생명과 재산은 심각한 위협을 받았으며 사람들은 온종일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나만이 참 하나님이고, 오직 나만이 너의 피난처이다. 너는 지금 나의 은밀한 곳에 숨고 내 안에 있어야만 재해가 너에게 임하지 않게 되고 재앙도 너의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할 것이다.』말세가 다가와 재난은 곳곳에서 빈발하고 있습니다. 오직 유일하신 참 하나님 전능자만이 사람의 피난처이므로 사람은 오직 하나님을 믿고 의지해야만 재난의 피해를 면할 수 있고 재난 중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 사이트를 애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오셔서 성도들을 데리고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세인 지금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은 기본적으도 다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말세의 대재난도 이미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그렇다면 대재난이 오기 전, 어떻게 하면 하나님 앞으로 올려져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소통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채팅창을 이용해 주십시오. 함께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길을 찾아봅시다.

성경 테마, 영적 생명의 양식, 신앙 문답, 복음 영상 등 풍성한 묵상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신저를 클릭하신 후 묵상 내용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인한 눈사태로 이탈리아 호텔에서 30명의 사람들이 매몰되다

미국 지질 조사국의 소식에 따르면, 1월18일 그리니치 표준시간으로 10시 14분, 이탈리아 아마트리체(동경 13.241°, 북위 42.601°)에서 규모 5.7급의 지진이 발생했는데, 진원 깊이는10km였고, 11분 후, 같은 지점에서 다시 규모 5.6급의 지진이 발…

일본 후쿠시마 앞바다의 규모 7.4 지진으로 쓰나미 발생

신문 보도에 따르면, 현지 시각 11월 22일 오전 5시 59분 경, 일본 동북부 후쿠시마 현 부근에서 규모 7.4지진이 발생했는데, 진원의 깊이는 10km로 천부층 지진에 속한다고 했습니다. 도쿄 전력은 지진으로 후쿠시마 원전의 연료 풀의 냉각 시스템 작동이 일시 중지되기도...

환란 전 휴거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우한 전염병, 동아프리카 메뚜기 재앙, 호주 산불 등 연이은 재난의 발생은 말세의 징조이자 주의 날이 임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환란 전에 휴거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권세는 측량할 수 없다

2015년 8월, 저는 사람을 몹시 놀라게 했던 초강력 태풍 “사우델로르”의 엄습을 직접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체험에서 저는 진실로 하나님의 권세는 측량할 수 없음을 보게 되었습니다. 태풍이 몰아치던 그날 저녁, 저는 평소와 다름없이 하던 일을 바쁘게 하고 있었습…

테러 사건 배후의 경고와 암시

지난 2016년은 예사롭지 않은 한 해였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수백 년 동안 보지 못했던 기이한 천문 현상인 ‘블러드 문(붉은 달)을 4번’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말세의 대재난이 곧 닥쳐온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해외 매체들도 2016년을 …

일촉즉발의 한반도 위기, 우리에게 무엇을 사색하게 하는가?

올해 들어 한반도의 핵 위기에 대한 전 세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 크고 작은 언론의 초점이 한반도에 맞춰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일거수일투족은 동아시아와 국제 정세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북한 당국이 국제사회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미사일 발사를 강행하고, 핵폭탄을…

전염병이 돌다

전 세계를 뒤흔든 중국 우한발 코로나19가 지구촌 각 나라 사람들의 목숨을 가차 없이 앗아 가고 있습니다. 이번의 큰 재난은 많은 사람들을 벌벌 떨게 하고 있습니다. 전염병이 얼마나 오래갈지, 아직도 얼마나 많은 사람이 더 목숨을 잃을지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다만 적…

100년 만에 찾아온 개기일식, 하나님의 말세 경고를 전한다!

현지 시간 21일 오전 9시 5분, 미국 북서쪽 오리건주에서 달의 그림자가 드리워지기 시작해 오전 10시 16분, 관측지에서 태양이 달에 완전히 가려져 개기일식이 형성되는 드문 현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폭이 약 70km에 달하는 개기일식 관측 지대는 어둠이 점점 짙어지며 낮이 밤으로 변했고, 오전 11시 36분 이 되어서야 현지는 점차 완전 무결한 태양을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오리건, 아이다호, 와이오밍, 몬태나주 등 14개 주를 관통하고 마지막으로 미국 동부 시간 오후 3시경 사우스 캐롤라이나주를 빠져나가면서 장관을 이룬 개기일식이 종료되었습니다.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