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격언 – 하나님은 사람의 필요에 근거해 역사하신다

2019년 01월 02일

생명 격언,

『하나님이 역사하는 것은 사람의 필요에 근거해 하는 것이지 맹목적으로 하고 맹목적으로 말씀하는 것이 아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의 필요를 가장 잘 알고, 또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을 가장 잘 이해해 주고 사람을 가장 사랑한다.』

‘하나님의 약속’ 사이트를 애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오셔서 성도들을 데리고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세인 지금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은 기본적으도 다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말세의 대재난도 이미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그렇다면 대재난이 오기 전, 어떻게 하면 하나님 앞으로 올려져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소통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채팅창을 이용해 주십시오. 함께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길을 찾아봅시다.

성경 테마, 영적 생명의 양식, 신앙 문답, 복음 영상 등 풍성한 묵상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신저를 클릭하신 후 묵상 내용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하나님나라 왕의 영광스러운 얼굴 누구도 비할 수 없으리>

하나님은 땅에서 새롭게 출발하고, 땅에서 영광받았다 마지막의 아름다운 광경 때문에 하나님은 절로 호기로운 마음을 나타냈다 “내 심장이 요동치고 있다 내 심장의 박동에 따라 산도 흥겹게 뛰고 물도 즐겁게 춤추며 파도는 바위에 부딪쳐 물보라를 일으킨다 내 마음을 이루 다 …

워십 찬양<말세에 말씀으로 사람을 심판하고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말세에 말씀으로 사람을 심판하고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 (솔로 찬양) 하나님은 말세에 성육신하여 주로 말씀을 통해 사람의 생명에 필요한 것을 모두 설명해 주고 사람이 진입해야 할 것을 알려 주며 하나님의 행사를 나타내 보여 주고 하나님의 지…

어떻게 하나님의 약속을 유업으로 받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떤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만 하나님의 약속을 유업으로 받아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하나님을 영접한 우리 부부에게 있게 된 변화

내가 열두 살 되던 해,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나는 아버지의 보살핌으로 성년이 되었고, 그 후 아버지가 정해 주시는 대로 결혼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아내가 무식할 뿐만 아니라 욱하는 성질까지 있다는 걸 결혼한 후에야 알게 되었다. 우리는 집안의 시시콜콜한 일들로 …

매일의 하나님 말씀 <성령의 역사와 사탄의 역사>(발췌문 444)

영 안의 세세한 것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느냐? 성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사탄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악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그것은 어떤 형태로 드러나느냐? 어떤 일을 맞닥뜨렸을 때 그 일이 성령에게서 비롯된 것인지, 순종해야 할지 아니면…

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나라의 아름다운 모습 항상 새롭네> (영어 찬양)

아침 빛이 동쪽에서 비추고 구세주는 일찍이 인간 세상에 돌아오셨네 하나님나라 삶이 시작되고 만물은 생기를 회복했네 여명의 빛이 밝아 오니 눈앞에 빛이 비치네 2천 년의 소망 결국 이루어졌고 고통스럽고 처량한 시절 지나갔네 하나님 말씀 우리 마음 적시고 생명 공급을 받으…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믿으면 하나님께 순종해야 한다>(발췌문 484)

네가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새 빛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하나님이 오늘날 하는 일을 꿰뚫어 보지도 못하고 구하지도 않으며, 의심하거나 판단하거나 연구하고 분석한다면, 진심으로 하나님께 순종하는 사람이 아니다. 오늘의 빛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네가 여전히 어제의 빛을 소중히…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