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발자취를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2020년 07월 06일

하나님의 발자취를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하나님의 자취를 찾으려면 하나님의 뜻을 찾아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과 음성을 찾아야 한다. 하나님의 새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의 음성이 있고, 하나님의 자취가 있는 곳에 하나님의 행사가 있으며, 하나님의 선포가 있는 곳에 하나님의 나타남이 있고, 하나님이 나타나는 그곳에 진리, 길, 생명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너희들은 하나님의 자취를 찾는 과정에서 “하나님은 진리요, 길이요, 생명이다”라는 말을 간과하였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진리를 얻고 나서도 하나님의 자취를 찾았다 생각지 않고, 그것을 하나님이 나타난 것으로 인정하지도 않는 것이다. 이 얼마나 심각한 실수인가! 하나님이 사람의 관념대로 나타날 리도 없고, 사람의 요구에 따라 나타날 리는 더더욱 없다. 하나님은 자신의 선택과 계획, 그리고 자신의 목표와 방식에 따라 사역을 한다. 그는 어떤 사역을 하든 사람과 의논할 필요가 없고, 사람의 의견을 구할 필요도 없으며, 모든 사람에게 일일이 알릴 필요는 더더욱 없다. 이것은 하나님의 성품이자 모든 사람들이 마땅히 알아야 할 바이다. 하나님이 나타난 것을 보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르고자 한다면 먼저 스스로의 관념에서 빠져나와야 하며, 하나님께 이렇게 저렇게 해야 한다고 지나치게 요구하지 말아야 한다. 나아가 하나님을 너의 범주 안에 한정하거나 너의 관념 속에 가두지 말아야 한다. 대신 하나님의 자취를 어떻게 찾아야 할지, 하나님이 나타난 것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에 어떻게 순종해야 할지를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해야 할 일이다. 사람은 모두 진리가 아니며 또 진리를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해야 할 일은 오직 찾고 받아들이고 순종하는 것뿐이다.』(<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중에서)

‘하나님의 약속’ 사이트를 애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오셔서 성도들을 데리고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세인 지금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은 기본적으도 다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에 예언된 말세의 대재난도 이미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그렇다면 대재난이 오기 전, 어떻게 하면 하나님 앞으로 올려져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소통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채팅창을 이용해 주십시오. 함께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길을 찾아봅시다.

성경 테마, 영적 생명의 양식, 신앙 문답, 복음 영상 등 풍성한 묵상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신저를 클릭하신 후 묵상 내용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일곱 우레가 크게 울리다 ― 하나님나라의 복음이전 우주로 퍼져 나갈 것을 예언하다

구주께서 돌아와 말씀하시며,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싶으신가요? 하나님나라시대에 들어가고 싶으신가요? 여기서 더 많은 내용을 알아보세요!

매일의 하나님 말씀 <성령의 역사와 사탄의 역사>(발췌문 444)

영 안의 세세한 것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느냐? 성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사탄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악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그것은 어떤 형태로 드러나느냐? 어떤 일을 맞닥뜨렸을 때 그 일이 성령에게서 비롯된 것인지, 순종해야 할지 아니면…

기독교 ccm 찬양 — 조용히 우리 가운데 임하신 하나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기독교 ccm 찬양 — 조용히 우리 가운데 임하신 하나님 하나님은 침묵하며 나타나지 않지만 지금까지 사역을 멈춘 적이 없다 온 땅을 감찰하고 만유를 주관하며 사람의 일거일동을 보고 계신다 하나님은 지혜이고…

[설교 말씀] 시련, 하나님이 내리신 특별한 축복

시련과 마주할 때,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하나님이 주신 시련을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아래 내용에서 그 답을 찾아보세요.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믿으면 하나님께 순종해야 한다>(발췌문 484)

네가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새 빛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하나님이 오늘날 하는 일을 꿰뚫어 보지도 못하고 구하지도 않으며, 의심하거나 판단하거나 연구하고 분석한다면, 진심으로 하나님께 순종하는 사람이 아니다. 오늘의 빛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네가 여전히 어제의 빛을 소중히…

어떻게 하나님의 약속을 유업으로 받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떤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만 하나님의 약속을 유업으로 받아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기독교 ccm 찬양 — 온 우주 위아래에서 새 사역을 한 하나님

기독교 ccm 찬양 — 온 우주 위아래에서 새 사역을 한 하나님 1 하나님은 궁창을 그의 행사로 가득 채워 그의 권세 아래 만물을 쓰러지게 하리 그의 ‘세계 통일’ 계획을 이루어 사람이 더는 ‘방랑’치 않고 적합한 종착지 찾게 하리 온 우주 위아래에서 하나님 새 사역 …

Talk